온라인 마케팅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 말 네이버 로직 업데이트 이후,

 

광고를 꺼도 떨어지고

광고를 켜도 그대로이고

리워드를 돌려도 “티도 안 나는” 분들만 보세요.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 네이버가 예전 리워드 패턴을 완전히 학습해버렸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세팅값

 

그대로 복붙해온 키워드 구조

 

매일 똑같이 들어가는 유입 패턴

 

이 조합은 이제 “올라가는 구조”가 아니라

그냥 필터링 대상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예전 방식 그대로 밀어 넣지 않습니다.

 

???? 매일 세팅값 자체를 다시 설계합니다.

 

작업 키워드 10개로 세분화

 

키워드 1개당 10명씩 분산 유입

 

로직 반응 보면서 실시간 재조정

 

한 줄 요약하면,

 

➡ “예전 리워드 습관”으로는 이번 로직 업데이트를 절대 못 버팁니다.

 

실제로 10월 말 이후 새로 세팅한 업체들 기준으로 보면,

예전 순위 구간에서 박혀 있던 상품들이

지금 다시 상위권으로 복귀하는 케이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리워드 안 먹힌다”는 말,

대부분 예전 세팅 그대로 돌리는 곳 기준입니다.  https://open.kakao.com/o/gWt1s64h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쇼핑 순위 이거만 알면 잡을 수 있습니다" new 루멘트 2025.12.10 0
94 쿠팡·네이버 상위노출 전문 서비스 대행사 모집합니다 new 루멘트 2025.12.10 0
93 블로그 상위노출만이 영업의 답일까? 홈페이지 상위노출은 왜 중요할까? file 관리자 2025.04.30 49
92 검색엔진 상위노출 전략! SEO 최적화와 무료 광고 사이트 활용법 file 관리자 2025.03.03 38
91 고객 데이터 분석의 미래: 인공지능과의 동행 file 모든애드 2025.03.02 46
90 타겟 마케팅을 넘어선 새로운 시대 file 모든애드 2025.03.02 45
89 전환율 최적화를 넘어선 새로운 시각 file 모든애드 2025.03.02 42
88 랜딩페이지 최적화의 모순: 왜 우리는 '비최적화'를 추구해야 하는가 file 모든애드 2025.03.02 46
87 마케팅 자동화의 미래: 인공지능과의 결합 file 모든애드 2025.03.02 50
86 디지털 광고 집행의 미래: AI가 가져올 혁신 file 모든애드 2025.03.02 47
85 고객 유입 증가의 진정한 의미 file 모든애드 2025.03.01 42
84 쇼핑몰 마케팅의 미래: 가상 현실(VR)을 활용한 혁신적 전략 file 모든애드 2025.03.01 48
83 바이럴 마케팅의 미래: AI와 협업하는 창의적 전략 file 모든애드 2025.03.01 51
82 디지털 광고 집행의 미래를 물어보다 file 모든애드 2025.03.01 45
81 랜딩페이지 최적화의 미래: 사용자 중심의 경험 설계 file 모든애드 2025.03.01 47
80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미래: 가상 현실 속 인플루언서 file 모든애드 2025.02.26 44
79 이메일 마케팅의 미래: 인공지능(AI)의 개입 file 모든애드 2025.02.26 46
78 블로그 애드센스 최적화의 미래: 인공지능이 가져올 혁신 file 모든애드 2025.02.26 48
77 디지털 광고 집행의 미래: 가상 현실(VR)의 부상 file 모든애드 2025.02.26 51
76 애드센스 수익률 높은 추천 포스팅: 전문성 있는 블로그 운영 전략 file 관리자 2025.02.24 4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