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메모·DB, 엑셀 없이 고객관리 한 번에 끝내는 방법

by 상상인 posted Aug 18,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RM고객관리 메인.jpg

 

“고객은 늘어나는데, 정리는 안 되죠?”

광고는 돌리고 있는데 매출은 그대로…

상담메모는 직원마다 다르고, 고객정보는 중복.

이제는 CRM이 자동으로 정리해주는 시대입니다.

 

CRM 고객관리 솔루션 하나면

고객 등록부터 상담이력까지 자동 정리

직원이 바뀌어도 정보는 그대로

엑셀 없이도 고객 태그·검색 가능

문자·알림톡 발송, 유입분석까지 한번에!

 

고객을 데이터가 아닌 ‘매출자산’으로 관리하세요.

관리만 바꿔도 매출이 달라집니다.

 

 

□ 샘플 보기: https://1000.sseye.com/

□ 기능 안내: https://sseye.com/view_dbmanager.html

 

□ 문의 : 070-8875-0050

□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hxfjVC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