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마케팅이라고 하면 대부분은 타깃 고객을 파악하고 광고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이는 이미 흔히 알려진 전통적인 방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창업 마케팅을 완전히 뒤집어서 새로운 관점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리는 '반박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전략을 제안합니다. 이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겪는 불편함이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창업한 식품 배달 앱이 있다면, '식사 시간에 배달이 늦어지면 어떻게 대처할까요?'와 같은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역주행 마케팅'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마케팅이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창업하는 기업이 특정 제품을 통해 '소비자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면, 소비자들은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이처럼 창업 마케팅을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봄으로써, 기존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창사부정-무료,무료광고,창업,사업,부업,정보,아이템-1인창업,소자본투자,프랜차이즈창업,직장인투잡,청년창업,쇼핑몰창업,스마트스토어창업,스토어팜입점,쿠팡,오픈마켓,쇼핑몰개설,아마존,셀러,영업딜러,영업사원,대리점모집,지사모집,가맹점모집,체인점모집,소상공인,자영업,장사,창업,요즘뜨는창업,창업정보,소액사업,스타트업기업홍보,커피숍,카페창업,밀키트전문점,배달전문점,배민,요기요,쿠팡이츠,유통업,가게,매장,점포,매매,양도양수,창업비용,창업대출,벤처기업,소액창업,부업,무점포창업,무자본창업,마케팅,홍보노하우,전수창업